BKFactory Blog

아마존 어소시에이트에서 추가한 상품 링크 배너 입니다.
이 배너의 명칭은 Native Shopping AD 라고 하는데 상당히 편리합니다.

특히 아마존닷컴에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상단에 SiteStripe 라는 항목이 생기면서 테스트 링크, 이미지 링크를 비롯해 위와 같은 상품 링크 배너 코드를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위 상품 링크 배너는 해상도, 즉 가로사이즈에 상관없이 삽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이면 모바일 화면 크기에 맞게, PC면 설정된 폭을 최대한 사용하는 배너가 로딩이 됩니다.

 

이에 비해 쿠팡 파트너스의 상품 링크 배너는 위와 같이 세로가 긴 형태입니다.
모바일 화면에서는 그럭저럭 볼 만하지만 PC 에서는 정말 볼품이 없습니다.
그리고 상품명과 가격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파트너스에게 제공하는 툴을 좀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품 링크 배너면 상품 이미지, 상품명 그리고 가격이 표시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특히 할인가격이면 정상판매가와 할인가가 함께 표기가 되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로사이즈, 즉 화면 폭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제공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쇼핑하기' 라는 문구도 '구입하기'로 좀 더 직접적이면 좋을 듯 하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