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Factory Blog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오면 우선적이로 보게 됩니다.
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것인지, 아니면 무슨 문제가 생긴게 아닌지 보게 되네요.

이번에 재미있는 정책 위반 알림 메일을 받았습니다.

메일의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애드센스에 등록된 사이트 중에서 한 사이트의 한 페이지가 문제가 발생했다는 이야기 입니다.
무슨 문제인가 하고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해 보았습니다.

들어가 보니 OOO 사이트에 문제가 있는데, 페이지만 영향을 받았다고 나옵니다.
무슨 일인가 자세한 사항을 보기 위해 클릭을 하고 들어가 봅니다.

음... 사이트 중 한 페이지가 성인용, 즉 성적인 콘텐츠가 있어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성적인 콘텐츠가 있는 페이지라...
위 웹사이트는 영문 블로그로 JTBC의 싱어게인을 소개하는 글이였습니다.
싱어게인이 성적인 콘텐츠라니....

 

뭐 딱히 수정할 것도 없기에 바로 밑의 검토요청 버튼을 클릭해서 제출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일 후에 다시 구글 애드센스에서 온 메일입니다.
검토를 해보았더니 정책 위반 사항이 있지 않았다 라는 내용이며 확인해 보니 광고가 정상적으로 게재되고 있었습니다.

 

이번 애드센스 정책 위반 성인용 : 성적인 콘텐츠 관련 부분은

방문자 중 누군가가 신고를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됩니다.
신고하는 곳을 보면 맨 상위에 뜨는 것인 성인용 : 성적인 콘텐츠 관련 입니다.
왜 굳이 귀챦게 신고까지 했을까 하는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만

 

아니면 잘못 눌러서 신고하기를 눌러서 들어갈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다가 잘 못해서 신고하기를 눌러본 적이 있기에..

 

이 어처구니 없는 일로 2일 동안 광고가 게재되지 않은 부분은 마음에 안들지만 그래도 해결은 되었습니다.

이런 정책위반 메일을 받는다면 확인을 해보시고 대처를 하면 위반한 것이 없으면 해결이 되니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해결이 될 때까지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부분이 있기 합니다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